닌텐도 앰버서더 프로그램

게임라이프/소식 2011. 9. 1. 01:12 Posted by 페이비안
다른 말로 닌텐도 3DS 초기에 샀다가 낚인 기분에 빠져든 사람들의 인증... 

3DS를 가격 인하 전 구매하여 8월 1일 이전에 인터넷 인증을 마쳤다면 오늘부터 닌텐도에서 패미콤용 게임 10선을 공짜로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을 위해 '무려' 패미콤 게임이냐! 라고 생각했었는데, 지금 막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와 오픈 골프를 잠깐 해보고 생각이 좀 바뀌는 중.

의외로 패미콤용 게임들이 상당히 깨끗하게 나오는군요. 어짜피 버튼 배치도 그대로이니, 정말 패미콤 게임을 그 때 그 느낌으로 플레이하는 것 같아서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마리오야 뭐 워낙에 마리오니까 그렇다치고, 오픈골프가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러프하게 말하자면, 요새 골프게임하고 다른 게 뭔가 싶을 정도로, 그 당시의 그 스펙과 그 그래픽으로도 골프를 치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장치들을 거의 모두 갖추고 있다는 게 놀라울 정도입니다.

근데 어렵군요. ㅋ 그 당시 게임들이 대부분 그러하듯 인정 사정 없습니다. 네... 잠깐 해봐서 그런 건지도 모르겠지만, 아무튼 요새 게임들하고 비교하면 확실히 어렵게 시작하는 듯.

젤다에 메트로이드에 아이스클라이머, 벌룬 파이트 등등 그야말로 패밀리 시대의 닌텐도가 내놓은 주옥 같은 명작들이니 나중에라도 하나씩 해봐야겠습니다.

(물론 그전에 시오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