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상에서 주고 받던 아이디어에서 출발하여 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eBook 출간에 성공하여 화제를 모았던 <페르시아의 왕자 개발일지>가 많은 분들의 도움 덕분에 드디어 종이책으로도 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이 작품을 종이책으로도 만나고 싶다고 말씀해주신 분들께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더 많은 분들께서 이제는 전설이 된 조던 메크너가 미래를 걱정하고 자신의 결정에 고민하던 한 젊은이에 불과하던 시절의 이야기를 통해 비단 게임 개발이 아닌, 자기 나름의 꿈과 열정을 추구하는 길에 힘을 얻는 계기가 되시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알라딘에서는 금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였구요. 아마도 오늘, 내일 사이에 다른 대형 서점들에도 예약 페이지가 열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라는 사설은 일단 여기까지 하고, 종이책 출판사인 <느낌이 있는 책>의 후원으로, 페르시아의 왕자 개발일지 종이책 출간 기념 증정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트에 비밀 댓글로 성함과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다섯 분에게 페르시아의 왕자 개발일지를 선물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금요일 정오까지이며, 당첨자는 금요일 저녁 9시에 발표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들께는 개별 메일로 발송에 필요한 정보를 요청드릴 예정이며, 실제 발송은 월요일 중에 이루어집니다. (물론 그 전까지 정보들을 다 보내주셔야.. ^^)


그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주변에도 널리 알려주시면 더 감사드리고요.





덧. 감수자이신 조기현 기자님께서도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가급적 한 쪽으로만 지원해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만... 양 쪽 다 하시더라도 중복 당첨은 없게끔 할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업데이트)

당첨자 발표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성함 가운데 글자와 이메일 뒷부분을 마스킹했습니다. 당첨자 분들께는 개별적으로 안내메일을 보내드렸습니다.)

 

안*걸 cyn*******@gmail.com
김*수 fre********@hanmail.net
이*용 jae***@daum.net
최*현 lan*********@gmail.com
함*기 ham****@gmail.com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