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담동 퓨전음식점 ZIP

맛집과 음식 2008. 1. 1. 14:03 Posted by 페이비안



이번에 찾아간 곳은 지인이 운영하고 있는 고급스러운 맛집, 청담동 ZIP. 연인과의 기념일이라든지 절친한 친구들과의 작은 모임이라던지, 뭔가 좀 더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날을 조금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마무리하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은 장소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층은 주로 주방이 위치하고, 2층에 대부분의 테이블들이 있는 구조. 가운데 돌아가는 조명, 테이블마다의 촛불, 그리고 거울이 꽤나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 ^^

식사는 주로 한식과 일식 베이스의 퓨전 요리입니다. 저녁식사로도 괜찮고, 술안주로도 매우 어울리는 것들 중심으로 나옵니다. 차돌된장찌게, 김치찌게, 주먹밥 등등 식사 종류는 대체로 일반적인 메뉴지만 차돌된장찌게에는 차돌이 푸짐하게 들어가는 등 재료가 좋고 맛도 훌륭한 편.

요리 쪽에는 본격적인 퓨전 음식들이 많이 나오는데 이번에 가서는 식사 위주로 사진을 찍은 게 좀 아쉽네요. 첫번째 사진이 매콤한 사천식 돼지고기 요리였고, 나머지는 식사류... 나중에 일행들이 다 도착해서 먹었던 와규 요리, 새우 샐러드 등등은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치는 청담동 르 마리에와 어등 사이 골목으로 들어와서 청담초등학교에서 우회전, 대략 50m 정도 가면 오른쪽에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