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삼각지역 빈스빈스

맛집과 음식 2007. 12. 31. 09:49 Posted by 페이비안
삼청동에서 꽤 인기를 끌고 있는 빈스빈스(Beans Bins)가 삼각지에 들어선 LG Xii 1층에 들어선 걸 본 것 같다는 와이프의 이야기를 듣고 찾아간 빈스빈스 삼각지점. (정확한 명칭이 삼각지점인지는 모르겠음) 위치는 삼각지역 9번 출구 (6호선쪽에 있기 때문에 4호선 삼각지역에서 내리면 9번 출구까지 상당히 걸어야 함을 유의!)

9번 출구에서 보이는 모습인데, 와이프는 이걸 잘도 버스타고 가다 봤다는... 먹을 거에는 거의 소머즈 수준의 감각인가 싶어 놀랄 때가 많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 더 간판이 잘 보이는 위치에서 한 컷. 삼각지 주변에는 근 3년 동안 오피스텔 위주로 대형 건물들이 열심히 들어오고 있는 중이죠. LG Xii (음..지금은 GS Xii인가요?) 1층에는 본죽이랑 뭔가 베이커리도 하나 있고... 아직은 주변이 썰렁한데 앞으로는 사람들이 좀 많아질 것을 고려하고 입점한 듯 하네요. 삼청동, 홍대에 이어 용산이라니... 이것도 설마 별다방, 콩다방, 던킨처럼 기하급수적으로 퍼질 것인가는 아직 미지수겠지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는 아주 넓지는 않지만 천정이 높아서 시원한 느낌입니다. 일단은 녹차, 딸기 아이스크림을 얹은 아이스크림 와플(9,900원)하고 카페 아메리카노(3,300원) 하나씩 주문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도 빈스빈스라는 이름의 유래가 된 듯한 특징적인 인테리어. 저게 커피빈(Beans)을 담은 용기들(Bins)이라서 빈스빈스...라고 추정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한 음식들과... 저 뒤에는 용도를 알 수 없는, 카운터에서 그냥 집어갈 수 있는 스티커. 아주 푸짐하게 얹어진 아이스크림이 매우 맘에 들었고요, 빈스빈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커피가 상당히 부드럽고 맛있었다는 점도 좋았더랬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플 역시 전체적인 맛은 매우 괜찮은 편인데, 와플의 식감 자체는 광화문 카페 이마보다는 조금 못하지 않나 싶은 느낌입니다. 이마의 와플은 가격이 좀 더 쌔기도 하기 때문에, 종합적으로 비교하면 빈스빈스 와플도 떨어지는 편은 아닌 듯 하네요. 그래도 삼청동의 빈스빈스는 줄서서 먹을 정도라는데, 아마 노하우 전수가 아직 완벽하게 이루어지지 않은 것인가 싶기도 하고... 진실은 저 너머에 있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하루히라는 와플하우스가 있기는 하지만, 분위기가 너무 침침하기도 하고 가격대 성능비도 그닥 맘에 들지 않아서, 그동안 와플 먹고 싶으면 광화문까지 일부러 갔었는데, 이제는 용산구를 벗어나지 않고도 이런 타입의 와플을 괜찮게 하는 곳에 들를 수 있다는 사실이 무엇보다 반가웠더랬습니다. ^0^

'맛집과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청담동 퓨전음식점 ZIP  (15) 2008.01.01
맛집(?): 용산역 포르시따  (4) 2007.12.31
맛집: 숙대앞 와플하우스  (18) 2007.12.26
맛집: 광화문 Cafe imA  (14) 2007.12.21
맛집: 한남동 파스타집 Le Tre Campane  (4) 2007.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