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을 가장한 이벤트 공지

알림판 2009. 9. 10. 09:29 Posted by 페이비안
1. 루카스아츠에서 기존의 프랜차이즈 (스타워즈 등..)에 기반하지 않은, 완전히 새로운 신작을 발표할 예정이고, 해당 게임에 대한 소식은 미국 시간으로 목요일 밤에 방송되는 GameTrailers TV를 통해 공개될 것이라는 내용이 게임트레일러 TV 호스트인 제오프 케일리 (Geoff Keighley)의 트위터에 올라왔습니다. 해당 트위터 메시지는 루카스아츠 공식 트위터에서도 리트윗되면서 기정사실화되었네요.

(이어서 또한 루카스아츠에서 뭔가를 스팀에 공개한다는 이야기도 올라왔군요.)

출처는 1up.com입니다.

회사라서 Gametailers.com에는 들어가 볼 수 없어 국내 시각으로 언제인지는 확실치 않네요.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면 카운트다운이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현재 기준으로 레트로그의 카운터가 499,700를 지나고 있습니다. 평소대로라고 한다면 아마도 오늘 중으로 500,000을 찍을 거 같습니다. 만든지 몇 달 만에 백만을 찍는 분들도 계신데, 어느덧 개설된지도 2년하고 9개월이 지난 마당에 50만 히트에 가까스로... 그래도 기쁘군요. ^^

좀 늦은 감이 있지만... 기념으로 간단한 이벤트를 하나 하겠습니다. 카운터 숫자가 포함된, 레트로그의 스크린샷을 저에게 보내주시면, 500,000에 가장 가까운 순서대로 3분께 제 소장 게임들 중에서 하나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갖고 계신 게임기 종류가 다를테니, 뽑히신 분과 협의 하에 타이틀을 정하도록 하죠. 일단 제가 '대상 리스트'를 뽑아서 드릴테니, 그 중에서 원하시는 게임 하나를 고르는 식으로 하겠습니다. 선택권은 물론 가장 500,000에 가장 가깝게 고르신 분부터로 하는 게 맞겠죠?

뭐 그러실 분은 없겠지만, 혹시라도 모르니 스크린샷을 보내시면서 캡쳐한 시각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주소는 heejae0704 엣 지메일닷컴 되겠습니다.

3. 구독자 수는 피드버너 기준 472 명이 되었습니다. 150명 정도 되는데 2년이 걸렸는데, 그 3배가 되는 데에는 고작 4개월이라니 오 놀라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