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프리랜서 번역가로서 활동했던 경험과 여기 Retrog.net을 운영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조던 메크너가 1985년에서 1993년 사이, 오리지널 페르시아의 왕자 1,2편을 만들면서 기록했던 일지를 번역하여 이북으로 출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제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주실 훌륭하신 분들과 함께 말이죠. (덕분에 최근에 블로그 관리에는 엄청나게 소홀했지요...라기보다 폐쇄 선언까지 해놓고 슬그머니 다시 돌아왔습니다. ^^;;;) 10월 중순에 eBook을, 11월 중순에 후원자 한정으로 종이책을 출간하는 일정으로 열심히 달려가고 있습니다.

 

 

번역은 제가 진행하고, 조던 메크너께서 선인세를 받지 않는다는 호의를 배푸셨지만, 그 밖에 책을 만드는 데 있어서 들어가야 하는 비용은 써야할 부분에는 써서, 제대로 된 책으로 만들고 싶어 후원자들을 모집하는 소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많은 분들께서 호응해주신 덕분에 원래 계획했던 것을 훨씬 넘는 금액이 모였습니다...만, 더 많은 분들이 후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작업도 순조롭게 진행되어, 초벌 번역을 얼마 전 마쳤고, 원서 기준 앞부분 40 페이지 정도에 해당하는 분량에 대해서는 감수와 디자인 시안까지 진행하여 샘플을 만들었습니다. 어디까지나 '시안'이기 때문에, 최종 결과물은 이 샘플과는 많이 다른 모습이겠지만, 여기서부터 시작합니다...라는 의미에서 공개하고자 합니다.

 

페르시아의 왕자 개발일지_샘플.pdf

 

혹시 이 이야기가 한글로 번역되어 출판되는 과정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하시면 프로젝트에 관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을 보실 수 있습니다.